뉴스
'삼성D' 노트북·모니터, '팬톤 컬러·스킨톤 인증' 획득!
- 2025.01.23 14:43
-
22
0
삼성디스플레이는 자사 모니터와 노트북용 패널이 '팬톤 컬러 인증'과 '팬톤 스킨톤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삼성디스플레이가 처음으로 모니터와 노트북용 패널로 팬톤 인증을 받은 것이다. 지난해에는 TV용 QD-OLED 패널로도 팬톤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팬톤 컬러 인증'을 받으려면 2300개 이상의 색상 정확도 기준을 충족해야 하며, '팬톤 스킨톤 인증'은 130개 이상의 피부톤을 정확하게 재현해야 한다. 팬톤 표준은 영상, 게임 등 콘텐츠 산업에서 정확한 색 표현이 필요한 많은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팬톤 라이센싱 총괄인 이안 파이크는 '삼성디스플레이의 노트북용과 모니터용 패널은 엄격한 테스트와 판정 기준을 통과했다'며 '이는 콘텐츠 제작자가 의도한 색을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삼성디스플레이 중소형사업부 마케팅팀장인 조용석은 '팬톤 인증을 받음으로써 삼성디스플레이가 생산하는 IT용 패널의 우수한 색 재현력을 입증하게 되었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콘텐츠를 생산하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색을 정확히 표현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 필수적인 선택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이전글"트럼프 밈코인, 유용할 때 쓸 거야"2025.01.23
- 다음글미국 법원, 토네이도 캐시 제재 철회 판결에 TORN 암호화폐 140% 급등!2025.01.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