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브릭, 금융 플랫폼 MC9과 BRICKON 서비스 출시로 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화.
- 2025.01.22 18:25
-
40
0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기업 지브릭(Gbrick)은 두바이의 자산운용사와 협력하여 금융 플랫폼 MC9을 통해 BRICKON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바이낸스 신탁 계좌를 활용한 BRICKON 서비스를 오픈하여 글로벌 자산 운용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할 전망이다.
지브릭은 무역 메신저 GOLP와 결제 보증 지갑을 활용하여 안정적 자산 운용 펀드를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BRICKON 플랫폼 내에서 자체 토큰 GBXT를 활용하며, 현재 9개국에서 동시 서비스 오픈을 진행 중이다.
핀테크 기업 핑거와 MOU를 체결하여 블록체인 기반 금융 혁신을 선도하는 지브릭은 자체 블록체인 메인넷을 기반으로 한 무역 메신저 플랫폼 'GOLP Messenger'와 AI 기반 디지털 자산 투자 시스템 '메타클라우드나인(MC9)'을 개발 중이다.
MC9과 BRICKON을 통해 글로벌 금융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지브릭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BRICKON 서비스의 정식 출시와 GBXT 토큰의 실사용 확대 여부에 따라 지브릭의 시장 경쟁력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 이전글'지리차'가 LEP 배터리 '쇼트 블레이드' 출시!2025.01.22
- 다음글'페이즈원, 2.47억화소 전문가용 카메라 2025년 출시'2025.01.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