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LG유플러스, SNS '베터'에 커뮤니티 추가'
- 2025.01.22 09:45
-
25
0
'베터'는 사진과 함께 가벼운 글에 최적화된 SNS 플랫폼으로, 지난해 3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가입자 11만명, 누적 기록수 18만개를 기록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베터 커뮤니티'는 이용자들이 함께 기록을 남길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독서, 달리기, 와인 등 다양한 주제를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소통하고 기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4월 말 오픈 베타로 커뮤니티 기능을 도입한 후,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했습니다. 오픈 베타 기간 동안 180여개의 커뮤니티가 개설되었고, 2000여명의 이용자가 참여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커뮤니티를 통해 소통하는 이용자들은 일반 이용자에 비해 앱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며, 약 16%의 기록이 커뮤니티를 통해 생성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베터 커뮤니티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커뮤니티를 찾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공식 커뮤니티 리더'를 선발하여 커뮤니티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서비스 팀장 김주영은 '베터 커뮤니티는 '기록으로 연결되는 다정한 우리'라는 컨셉으로, 고객들이 서로 기록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베터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예정이며, 다른 플랫폼과의 연계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 기록을 남기면 상금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월 추첨을 통해 상금 및 경품이 제공되며,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 이전글'기업 사이버 사기 급증, 중소기업 피해 심각'2025.01.22
- 다음글페페 메인넷, 테더 100억 USDT 발행!2025.01.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