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요기요-네이버 멤버십, 7일 만에 신규 구독 15만 돌파'
- 2025.02.05 16:46
-
20
0
회사에 따르면 런칭 직전 1주일과 이후 1주일의 신규 구독자 증가세가 12배로 급증했다고 합니다. 이는 요기요 주문과 연결되어 많은 고객들이 요기패스X 혜택을 활용했기 때문으로 설명되었습니다. 특히 2030세대가 구독자 비중에서 높은 비율을 차지했습니다. 또한, 1주일 만에 15만명의 구독자 돌파 기록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다른 선택형 가입자 대비 5배 이상 빠른 속도로 달성되었다고 회사는 밝혔습니다.
양사의 제휴 서비스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최대 5% 적립 혜택과 라이프 혜택 선택권에 더해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요기패스X 혜택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선택형이 아닌 기본 디지털 콘텐츠로, 양사 계정 연동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요기패스X 대상 가게에서 최소 주문금액 이상 주문 시 횟수 제한 없는 배달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는 7월까지는 7%의 포장 주문 시 자동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이달 말부터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패밀리 계정 사용자들도 요기패스X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구독료를 내는 가입자 외 최대 3인까지 가족이나 지인을 초청하여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요기요 경영전략실장 장영주는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를 기점으로 신규 가입자 20만명 돌파가 확실시되어, 요기요의 마케팅 활동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 이전글"가상자산 TF, 증권성 우선. 스테이킹 검토 중"2025.02.05
- 다음글'중고 의류 시장 성장, 수익 어려워?'2025.02.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